이용 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용 안내

alarm

예약

한 번에 한 분의 내담자와 최소 50분 이상의 만남을 갖게 되므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은 선입금을 하셔야 상담시간이 확보되어 예약이 확정됩니다.
(계좌번호:국민은행 759701-04-128487 예금주:김유숙) 결제는 이체, 카드, 현금 모두 가능합니다.

monetization_on

환불

예약변경이나 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담시작 24시간 전에 미리 연락주셔야 합니다. 예약변경은 두차례 가능하며 두 번째의 경우부터는 상담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24시간 전에 연락을 주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그 후부터 상담 개시시간 까지는 50% 환불 해드립니다.

textsms

문자알림

첫 회기에는 문자로 예약 날짜와 시간을 안내해드립니다. 그 이후 상담은 매주 같은 요일, 같은 시간에 진행되므로 문자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담 날짜와 시간이 바뀌면 문자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약시스템

첫째

놀이 치료의 경우 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한 연계를 확보하기 위해 4회기분의 선금을 미리 지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둘째

집단치료나 집단상담의 경우는 참여 인원의 제한으로 인해 전 회기의 비용을 한번에 결제해야 하며 최소한의 2회에 나누어 분납이 가능합니다.

셋째

심리검사의 경우 검사 예약비는 검사의 10%를 받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정책

첫째

예약 날짜나 시간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담 개시 24시간 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예약 변경은 두 차례 가능하며 두 번째의 경우부터는 상담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둘째

개인 상담이나 심리평가의 경우 예약시간 24시간 전에 공지 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그 후부터는 상담/검사 개시시간 까지는 50% 환불해드리며, 상담예약 시간 이후에 공지 하실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워크샵이나 집단상담의 경우 워크샵, 집단상담 시작 3일전 오후 6시까지 공지사히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그 이후부터 워크샵 개시일까지는 50% 환불해 드립니다. 개시된 이후의 공지는 불가능 합니다.

셋째

환불해 드릴 경우 송금, 수수료등 실제 경비를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이용안내

01
예약/접수
전화 : 02-977-4275 / 이메일 : webmaster@hanscc.co.kr
02
접수상담
접수하신 내용에 대한 상담을 받고 검사, 치료, 상담 여부를 결정합니다.
03
심리평가
전문적인 평가 도구들을 사용해 내담자의 특성과 현재 상태를 평가합니다.
(필수사항은 아니며, 전문 상담사와 내담자의 필요에 따라 검사를 진행합니다.)
04
상담 및 교육
평가를 바탕으로 내담자에게 적합한 상담이나 교육을 실시합니다.
05
종료
일정 기간 상담이나 교육을 진행한 후 종료합니다.
06
사후관리
상담이나 교육의 성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한스카운셀링센터 | 대표자 : 유승림 | 사업자번호 : 1439015058 | TEL : 02-977-4275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5길 12 동양메이저아파트 102동 102호 | 이메일 : webmaster@hanscc.co.kr
Copyright © hanscc.co.kr All rights reserved.